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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 FAQ

  • 이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경우
    입사지원 확인 메일 및 채용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수신자의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

    혹은 수신자의 메일 박스가 꽉 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모든 채용관련 발신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 공지된 내용을 한 번 더 안내하는 참고의 의미이므로 채용 홈페이지의 공지 및 확인 사항을 잘 확인하시면 문제없습니다.
  • 입사지원 취소 문의
    채용 홈페이지에는 지원한 입사지원서를 삭제 및 취소하는 기능은 없습니다.

    지원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부득이하게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을 경우에는 채용 홈페이지의 채용Q&A 게시판에 아래 형식과 같은 제목으로 게시글을 남겨주시면

   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1. 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 내용 수정이 필요한 경우

    - 제목 : '(입사지원 취소)_수험번호_성명'


    2. 지원분야 변경이 필요한 경우

    - 제목 : '(지원분야 변경)_수험번호_성명'
    → 최종제출 이전 지원분야 변경이 필요한 경우, 수험번호 대신 출생월일(4자리)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지원분야 변경 요청 시, 메일 계정 삭제 후 이메일 인증단계부터 시작하여 진행하셔야 합니다. 이점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합격자 발표 문의
    전형별 합격자 발표는 채용 홈페이지의 ' 전형결과 > 합격자조회' 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팝업이 뜨지 않을 때
    1)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 시
    Internet Explorer 를 엽니다.
    도구를 클릭하고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팝업 차단 사용을 해제합니다.

    2) Chrome 브라우저 사용시
    크롬 오른쪽 상단 점세개를 클릭하면 박스가 나타나고 아래부분에 있는 설정을 클릭합니다.
    설정에서 나타나는 고급에서 하단에 있는 콘텐츠 설정을 클릭하면, 나타나는 팝업 차단됨을 해제하면 해결됩니다.